2019년 7월 3주차, 우아한형제들 특집 | 팀터바인의 스타트업 위클리 (17회)

2019.07.14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컨설팅팀 팀터바인입니다.
팀터바인은 각 분야의 현직 전문가들이 모여 재능기부를 통해 스타트업을 위한 실무형 멘토링을 제공하는 팀입니다.
현재 팀터바인에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20여명이 함께 활동하고 있으며, 스타트업을 위한 재능기부 컨설팅 활동 뿐 아니라 스타트업 관련 방송 출연, 콘텐츠 크리에이팅, 칼럼 작성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팀터바인의 스타트업 위클리’는 벤처스퀘어를 통해 지난 한주간 게재된 스타트업 관련 주요 기사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로 팀터바인의 파운딩 멤버인 이정협 팀장과 허범석 팀장, 그리고 이유환 팀장이 함께 만들고 있습니다.
‘팀터바인의 스타트업 위클리’는 벤처스퀘어 미디어 홈페이지와 팀터바인의 유튜브, 팟캐스트, 팟빵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또는 월요일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팀터바인의 스타트업 위클리’로의 소식 제보를 비롯한 각종 문의는 팀터바인 공식 이메일(teamturbine@teamturbine.com)과 홈페이지(www.teamturbine.com)를 통해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매주 다뤄진 뉴스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벤처스퀘어 홈페이지(www.venturesquare.net)의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