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nicorn🦄| 매스프레소/홍보(PR)_w1

2020.09.14

– 회사명 / 섹터 : 매스프레소(Mathpresso) / EDU-tech
– 최근 펀딩 라운드 : Series B
– 대표자 : 이종헌, 이용재

– 개요 : 매스프레소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모든 학생에게 동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는 비전 아래 운영됩니다. 학생들이 스마트 폰으로 사진을 찍기 만하면 다양한 문제에 대한 해답과 관련 질문을 찾을 수있는 No.1 교육 앱 “QandA”(QAND 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스프레소는 국내 1 위 교육 서비스에 그치지 않고 일본과 베트남에서 QandA 서비스를 론칭하여 3개월 만에 교육 트렌드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매스프레소는 인도, 인도네시아 및 태국에서도 적극적인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멀지 않은 미래에 학생들의 공부와 관련된 모든 것을 포괄하는 No.1 글로벌 교육 플랫폼이되고자 합니다.

2018년 매스프레소는 소프트뱅크벤처스와 삼성벤처투자가 주도하는 Series A 라운드에서 60억원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Legend Capital이 주도하는 Series B 라운드에서 145억원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2020년 Mathpresso는 비공개 투자자로부터 추가로 345억원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 홈페이지 : https://mathpresso.com/

* K-유니콘 투자유치플랫폼 : https://www.kvic.or.kr/k-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