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푸드메이커가 함께하는 맛있는데모데이(바이오 결합 솔루션))

2020.02.03

#전화성 #에이지엣랩스 #진원온원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가 서울창업허브 본관 3층에서 서울창업허브 키친인큐베이터 프로그램 ‘푸드메이커’와 씨엔티테크의 포트폴리오 푸드테크 기업의 통합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푸드메이커’는 외식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적은 초기투자비용으로 창업을 준비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공유주방을 제공하고 주방 설비와 집기, 교육, 멘토링, 후속 지원 등 창업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씨엔티테크가 운영한다.

영화감독 이력이 있는 전화성 대표가 직접 연출한 이번 데모데이는 일반적인 경쟁 구도의 데모데이에서 벗어나 ‘푸드테크의 새 트렌드’를 공유하는 영화형식의 스토리라인을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데모데이에 참여한 14개 스타트업 모두 씨엔티테크의 투자를 받은 푸드테크 스타트업으로,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벤처캐피털리스트(VC), 액셀러레이터(AC)를 비롯해 F&B 관계자, 예비창업가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화성 대표와 개그맨 이상훈이 사회를 맡아 진행됐다.

여섯 번째 스토리는 ‘바이오 결합 솔루션’으로 뮤신을 활용하여 음료를 개발한 이너뷰티 기업 ‘에이지엣랩스’, 그리고 장내 미생물 밸런스 코디네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원온원’이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