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인재가 성장해 나가는 과정에서
어떤 경험과 선택들이 쌓이는지
현장의 이야기로 들어보는 #이공계인사이드
두 번째 편에서는
대학에서의 #이공계 전공 이후의 공부와 연구,
진로 선택에 대해 다룹니다.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 사이의 기준은?
연구실과 지도교수 선택할 때 중요한 점은?
두 분의 교수님과 함께
현실적인 고민을 나눠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이벤트 🥰
여러분은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 중
무엇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세요!
영상 시청 소감 함께 남겨주시면 당첨확률 UP✨
✅기간 : 6/23~6/30
✅발표 : 7/2
✅경품 : 배달의민족 상품권 5,000원 (20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기정통부
#이공계 #연구실 #과학인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