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 SNS 채널 개편 댓글 이벤트 #shorts #KITATV #이벤트

2022.06.03

안녕하세요, 한국무역협회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SNS 채널 개편을 하면서 개편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와아아아아~~~

참가 방법은 간단합니다.

1. 한국무역협회 유튜브 계정(한국무역협회 KITA TV)을 구독한다!
2. 한국무역협회 유튜브 계정에 기대하는 희망사항을 댓글로 작성한다!

댓글로 앞으로 어떤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좋을지, 기존에 업로드되었던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업로드를 얼마나 자주했으면 좋은지 등 새로운 SNS 채널에 기대하는 희망사항을 자유롭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시) KITA가 무엇을 하는지, KITA 알아보기 콘텐츠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예시) KITA 무역정보 콘텐츠가 있었으면 해요.
예시) 좀 딱딱하지 않게 재밌는 콘텐츠가 있었으면 해요.
예시) 일주일에 ~개가 적당해요!

그리고 이벤트 마감일 기준(6월 12일 23시 59분) ‘좋아요’를 많이 받은 댓글 순서대로 경품을 증정해드리고자 합니다.

좋아요 상위 10개 : BHC 치킨세트(뿌링클 + 치즈볼 + 콜라1.25L)
좋아요 상위 11~20개 : 배스킨라빈스 10,000원 교환권
좋아요 상위 21~30개 : 스타벅스 카페 라떼

상품도 정말 푸짐한데요?

이벤트 공고가 올라온 지금부터 6월 12일 일요일 23시 59분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6월 13일 월요일부터 수상자에게 개별 연락(대댓글)할 예정이오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총 상위 30개 댓글 작성자분에게 경품 증정 예정이며, 좋아요 개수가 동수인 경우 무작위 추첨하여 수상자 선정
예를 들어 10등이 10명인 경우 무작위 추첨하여 1명만 BHC 치킨세트, 나머지는 배스킨라빈스 쿠폰 증정

* 경품 발송을 위해 당첨된 분들의 개인정보수집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경품은 당첨자에 한하여 MMS로 발송할 예정이며, 당첨자의 통신사 설정으로 인한 MMS 발송 에러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상황에 따라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참여한 댓글은 홍보 및 마케팅 정보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