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시대 coNEXTion 틱톡 챌린지 l 튜토리얼(with 용시우)

2021.12.16

광화시대 coNEXTion 챌린지
여러분의 “빛났던 순간🌟”은 언제인가요 👀
광화시대 주제곡에 맞춰서 나의 사진을 모아주세요🙌

#coNEXTion 챌린지 참여 이벤트 안내

[참여방법] 1. #광화시대 주제곡(coNEXTion-NCT U)을 활용하여 틱톡 영상 만들기
2. 필수 해시태그 (#coNEXTion챌린지 #광화시대 @gwanghwa_official) 달기
3. 틱톡 계정에 전체공개로 게시하고 광화시대 틱톡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참여 완료 💯💯💯
📢 광화시대 인스타그램 계정도 함께 팔로우하면 당첨확률 UP!

[영상 간단 편집 TIP!] 1. 틱톡 앱에서 나의 사진과 영상을 선택 (영상 1개 필수 포함)
2. 광화시대 주제곡(coNEXTion-NCT U)을 선택
3. 틱톡 편집기능을 활용해서 간단하게 영상 편집 👏👏👏
📢 광화문이나 광화시대 콘텐츠 현장 사진이 포함되어 있으면 당첨확률 UP! UP!

🎁참여 경품🎁
👉1등 : 갤럭시 제트 플립 (3명)
👉2등 : 문화상품권 (30명)
👉3등 : 커피쿠폰 (100명)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됩니다.
*경품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 2022년 1월 21일 TikTok 다이렉트 메시지로 당첨자 개별 연락
(DM 발송을 위해 광화시대 틱톡 공식 계정 팔로우 필수)
*DM받기 설정을 ‘친구’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발표 일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1. 이벤트 참여 게시물 및 계정은 당첨자 발표일까지 ‘전체공개’로 설정되어 있어야 하며, 필수 해시태그가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2. 당첨자 발표 DM을 확인하지 않아 생긴 불이익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잘못된 개인정보 입력, 미입력 등으로 당첨자에게 연락이 불가능하거나 경품이 반송 될 경우 재발송되지 않으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타인의 저작물, 초상권을 허락없이 사용하는 등의 행위는 저작권, 초상권 침해가 되며, 이에 대한 법적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고, 침해 발견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당첨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도용, 가짜 명의,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개인 광고 등)
6. 중복 참여는 가능하나, 중복 당첨은 불가하고 1인 1 경품만 제공합니다.
7. 당첨 상품은 양도 및 판매를 금지합니다.
8. 5만원 이상 경품의 재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입니다.
9. 챌린지 참여 영상은 한국콘텐츠진흥원 공식 채널(타 SNS 등)에 2차 마케팅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10. 이벤트 참여를 위해 개인 정보 활용 동의 및 위탁 동의가 필요하며, 이벤트 참여시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는 경품 제공을 위해서만 활용되며, 이벤트 종료 후 3개월 뒤 파기 됩니다.